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일문법

출간 예정일(Release) : 2025/12/
종이책 출간일(Print Release) : 2025/12/08
전자책 종류(Format) : ePub
Price : KRW 13,600


책소개(Overview)
좋아하는 세계를 통해 언어를 배우는 즐거움
애니 장면 77개로 시작하는 기초 일문법 입문

“애니로 일본어를 배워도 될까?”라는 질문에 답하는 신간『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일문법』이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책은 애니메이션 속 한 장면을 출발점으로 삼아, 학습자가 흥미를 잃지 않도록 구성한 현실 중심의 일본어 문법서다.

애니풍 대사 77개로 정리한 기초 문법은 일상 회화 예문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친절한 팁 박스 덕분에 뉘앙스까지 익힐 수 있다. 저자 오오기 히토시 씨는 “애니로 재미있게 일본어를 공부하되, 일상적으로 쓸 수 있게 만드는 책이 나왔으면 하고 생각한 분들에게 좋을 책을 만들고 싶었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OTT를 통해 언제든 일본 애니메이션을 만날 수 있게 된 지금,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일문법』은 ‘덕질’과 공부의 경계를 허물며 일본어 학습의 새로운 길을 제시한다.


저자(Author)
오오기 히토시(扇 仁志)
대학에서 우연히 들은 한국어 수업이 인생의 방향을 바꿨다. ‘이 언어, 너무 재밌다!’는 마음 하나로 서울대학교 언어교육원에서 1년간 어학연수를 하며 한국 생활을 시작했다. 그 시절, 한국 사람들과 어울리는 시간이 너무 즐거워서 ‘이보다 더 나한테 맞는 나라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그 후 JTBC 「비정상회담」의 일본 패널로 출연해 일본 문화와 언어에 대한 다채로운 시각을 전했다. 또한 대학에서 일본어 과외를 했던 경험을 살려 Y, H 어학원 대표 강사로 재직하며, 수많은 일본어 학습자들을 만났다. 귀국 후에는 도쿄관광정보센터에서 일하기도 했다. 어린 시절부터 애니메이션을 즐겨온 그는, 지금 웹툰 회사에서 콘텐츠를 만들며 취미와 직업이 맞물리는 ‘덕업일치’를 실현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인 학습자를 위한 일본어 쉐도잉 콘텐츠도 꾸준히 제작하고 있다. 現 일본 웹툰 회사 근무(일본 서브컬쳐 대표 기업 旧 Animate 그룹 회사) 前 Y, H 어학원 대표 강사 前 JTBC 「비정상회담」, MBC「별다리 유니버스」등 다수의 방송 출연 게이오기주쿠대학 환경정보학부 학사 인스타그램 @ogiogih 유튜브 @오오기와 틈틈이 일본어 공부[오틈일]


부록(Extra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