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20분 한줌영어

출간일(Release) : 2025/04/20
종이책 출간일(Print Release) : 2025/04/20
전자책 종류(Format) : ePub
Price : KRW 15,200
미리보기(Preview)


ridi

google

yes24

kyobo

aladin

apple


책소개(Overview)
2000만 뷰! 화제의 유튜브 쇼츠 출간
***
완강률 100% 제이미쌤의 강의
하루 20분 쇼츠와 함께 영어회화 자신감 완성 60일

하루 20분, 쇼츠를 보며 부담 없이 실전 영어를 익힐 수 있는 책이 나왔다! 2천만 뷰를 기록한 인기 강의의 핵심을 담아, 짧은 영상만으로도 원어민이 실제로 사용하는 표현을 쉽게 익힐 수 있다. 일상, 비즈니스, 여행, 카페, 식당, 연애 등 실생활에서 당장 활용할 표현을 익히며, 단순한 암기가 아닌 ‘진짜’ 회화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머리로는 아는데 입이 안 떨어져요!”는 많은 학습자가 겪는 공통된 고민이다. 단어와 문법을 알아도 막상 외국인을 만나면 말문이 막히는 건, ‘아는 영어’와 ‘쓰는 영어’가 다르기 때문이다. 이 책은 INPUT(학습)과 OUTPUT(훈련)의 두 단계를 통해 말하기 실력을 실전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말할 재료를 채우는 INPUT 단계에서는 유튜브 쇼츠 영상과 MP3 파일을 활용해 원어민 발음을 익히며,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표현과 회화에 필요한 핵심 문법을 익힌다. OUTPUT 단계에서는 배운 내용을 직접 입으로 말하며 훈련한다. 빈칸 채우기로 핵심 단어와 구문을 익힌 뒤, 문장을 완성하는 연습을 통해 실전에서 막힘없이 말할 수 있는 자신감을 키운다. 하루 20분씩, 60일 동안 꾸준히 연습하면 머릿속 영어가 실제 대화로 이어지는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완강률 100%를 자랑하는 제이미쌤의 강의까지 더해지면 효과는 배가 된다.

“쇼츠에서 배운 표현들을 뉴질랜드에서 매일 사용 중이에요!”
“배운 즉시 활용! 오늘 처음 만난 외국인과 스몰토크에 성공했어요.”
“난생처음 꾸준히 하는 영어 공부! 저처럼 계속 포기하던 분께 추천합니다.”
“해외 나가면 꿀 먹은 벙어리였는데 이젠 외국인과 농담까지 주고받아요!”
학습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는 이유는, 단순 암기가 아니라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학습법 덕분이다.

이 책의 모든 대화와 예문은 저자가 현지에서 직접 공수한 표현과 실제 상황을 바탕으로 구성되었다. 약속, ‘그날’, 원플러스원, 파이팅, 가성비, 사진빨 등 우리가 자주 쓰지만 영어로 잘못 사용하는 표현은 물론, 해외여행 시 꼭 필요한 입국심사, 호텔 체크인& 업그레이드, 프론트 요청사항, 쇼핑 반품 및 환불 , 카페·식당에서 예약과 주문, 컴플레인까지 원어민처럼 자연스럽게 말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여기에 연애할 때 실수하기 쉬운 표현과 감정 표현까지 흥미진진한 대화가 가득하다. 실제 상황같은 생생한 대화 속에서 표현을 배우며, 핵심 문법까지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올인원 영어회화책이다.

영어 학습은 꾸준함이 가장 중요하다. 하지만 많은 학습자가 지루하거나 실생활과 연결되지 않는 학습법 때문에 중도 포기한다. 이 책은 유튜브 쇼츠, 흥미진진한 대화, 그리고 저자 직강을 통해 매일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 하루 20분, 부담 없는 학습량
* 쇼츠와 강의만 봐도 60일이면 영어회화 자신감 완성
* 일상, 회사, 여행 등 내일 당장 쓸 수 있는 실전 회화
* MP3 파일로 언제 어디서나 듣고 따라 말하며 발음 훈련

이제, 혼자서도 완주할 수 있는 영어 공부를 시작해보자. 하루 20분 이 책과 함께라면, 영어 말하기가 두렵지 않다!


저자(Author)
강하영
외국어고등학교를 수석 입학하고 연세대 영어영문학과 성적 장학생으로 선발되었으며, 영어 교직까지 이수했다. 영어만큼은 누구보다 자신 있었지만, 미국 교환학생 생활을 하며 ‘시험 영어’와 ‘진짜 영어’의 차이를 뼈저리게 깨달았다. 셰익스피어를 분석하고 논문을 발표할 수 있었지만, 정작 일상 대화는 쉽지 않았다. 결국, 책 속 영어가 아닌 살아 있는 진짜 영어가 필요함을 깨닫고, 영어 드라마를 따라 하며 외국인 친구들과 수다를 떨면서 자연스러운 영어를 몸에 익혔다. 그 과정에서 겪은 시행착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튜브 채널 <제이미쌤 한줌영어>를 시작했고, 1년 만에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하며 “현지에서 바로 통하는 실전 영어 학습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파워 J다운 체계적인 커리큘럼, 끝까지 책임지는 열정, 그리고 등굣길 밥에 김 싸서 떠먹여 주는 엄마 같은 세심한 설명 덕분에 “멱살캐리반”이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수강생 전원이 완강하는 기록을 세웠다. 그의 경험과 철학이 담긴 이 책은 하루 20분만 투자해도 부담없이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핵심은 실제 대화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감각을 기르는 것. 특히, 리얼 상황 영어회화 쇼츠와 실용 예문을 통해 마치 영어권에 있는 듯한 몰입형 학습이 가능하다. “(현지에 왔는데) 배운 표현이 그대로 들려서 소름 돋았어요!” “내가 전생에 외국인이었나 싶을 정도로 입이 트였습니다!” “처음으로 영어 공부가 재미있어졌어요!” 챌린지 참가자들의 생생한 후기가 그 효과를 증명한다. 유튜브 2,000만 뷰를 기록하며 실용성을 입증한 한줌영어 학습법, 그리고 그 철학이 담긴 이 책을 통해 그는 학습자들이 시험 점수를 넘어 진짜 영어를 말하고, 활용하며,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함께할 예정이다.

유튜브 한줌영어: www.youtube.com/@jamiessaem_english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amiessaem
제미미에듀 jamieedu.liveklass.com


부록(Extra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