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패닉(No Panic!) 여행영어

출간 예정일(Release) : 2024/11
종이책 출간일(Print Release) : 2024/11/01
전자책 종류(Format) : ePub
Price : KRW 14,200


책소개(Overview)
현지에서 꼭 생기는 문제 상황 똑 부러지게 해결하기!

해외여행은 그 단어만 들어도 설레고 기분이 좋아진다. 떠나기 전부터 가서 여행을 즐길 때까지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하지만 돌발 상황에 처하게 되면 어떨까? 비행기가 갑자기 아무런 연락도 없이 취소된다면? 좌석이 갑자기 다운그레이드 됐다면? 호텔 예약이 안됐다면? 갑자기 병에 걸렸다면? 생각만 해도 피곤해지고 등골이 오싹해지지 않는가?

이처럼 여행을 간다면 걱정부터 앞서고 불안해 하는 사람을 위한 책이 나와서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노 패닉(No Panic!) 여행영어〉이다. 제목처럼 여행에서 당황스런 상황을 대비하는 책이다.

이 책은 두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첫째 파트는 ‘문제 상황을 해결하는 필수 100문장’으로 예상치 못한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말을 10개의 카테고리, 각 10개의 표현으로 묶었다. 저자가 여행 중 실제 상황에서 자주 듣고 사용한 100문장을 간단한 설명과 함께 제공하여 필요할 때 바로 써먹을 수 있게 했다.

둘째 파트는 ‘ 실전 문제 해결 시츄에이션 50’으로 실제 여행에서 반드시 겪게 되는 50개의 상황을 대화문과 함께 다뤄 실전 상황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게 했다.

이 책 한 권이면 해외여행 중 부당한 대우를 받거나 문제가 생겼을 때 더는 침묵할 필요가 없다. 여행을 떠나기 전 여행에 대한 걱정과 불안을 없애고 싶은 독자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저자(Author)
티나(안형인)
티나(안형인) 특유의 까칠함과 냉소적인 매력 뒤에 톡톡 튀는 재기발랄함을 가진 유튜브 채널 Tina from Korea(구독자 9.4만)의 운영자이다. 영어로 다양한 전 세계의 문화를 알려주고 거꾸로 한국의 문화도 세계에 알리고 있는 다재다능한 영어 전문가이다. 여행을 너무 좋아해 전 세계 곳곳을 쏘다녔으며 그만큼 개(?)고생하며 여행영어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 예상하지 못한 상황으로 머리가 멍해지는 순간을 겪으며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보았던 자신의 상황을 책으로 옮겨 고통받는 여행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어 이 책을 기획하게 됐다. 내가 돈 내고 간 여행을 제대로 다 누리지 못한다면 그것만큼 슬픈 일은 없다는 신조로 올해도 여기저기 여행 다니며 재밌는 이야기를 만들고 있다.

주요 이력
K-POP 연습생 대상 영어회화 기획사 출강
트레바리 등 스타트업 기업 다수 출강
영어회화 어플 스픽 홍보 모델
스터디서치 / 탈잉 인기 강사

유튜브 Tina from Korea


부록(Extra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