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간일(Release) : 2024/06/22
종이책 출간일(Print Release) : 2024/05/20
전자책 종류(Format) : ePub
Price : KRW 20,800
미리보기(Preview)
책소개(Overview)
단순한 단어장이 아닙니다
초급 단계에서 꼭 알아야 할 단어 1,900개를 모았습니다.
단어를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주제별, 반대말, 자/타동사, 발음에 따른 분류 등 여러 카테고리로 정리했습니다.
발음도 놓치지 않습니다
초급 단계에서도 발음을 제대로 익힐 수 있도록 악센트, 장음, 모음의 무성화 표시를 넣어 구성했습니다.
궁금증을 확실하게 풀어줍니다
85만 독자들이 인정한 최고의 전문가, 후지이 선생님의 노하우를 모두 모아 단어/예문 설명, 뉘앙스 차이 등 상세한 팁을 정리해 넣었습니다.
저자(Author)
후지이 아사리
1995년부터 2005년까지 서울대학교 언어교육원에서 일본어를 가르쳤다.
10년 동안 일본어를 가르쳐 오면서 ‘한국인이 쉽게 배우는 일본어’, ‘한국인이 어려워하는 일본어’가 무엇인지, 그리고 한국인에게 어떻게 일본어를 가르쳐야 효과적인지 훤히 알게 되었다.
한국어에 매우 능통하며, 한국어로 글을 쓰는 것은 한국 사람보다 더 낫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외국어를 제대로 배우는 방법에 대한 결과를 몸소 증명한 셈이다. 일본인이면서도 서울대 국문과에서 고전문학을 전공했고, 서울대 대학원 언어학 박사과정에 입학할 만큼 한국어의 구조와 언어학을 이론적으로 학습했으며, 서울대 국문과 사람들에게 한국어와 일본어가 어떻게 다른지를 설명해 왔기 때문에 한국어와 일본어의 관계에 대해서라면 둘째 가라면 서러울 전문가이다.
인터넷 게시판에 ‘일본어 어떻게 공부하면 돼요?’라는 질문에 ‘후지이 아사리 선생님 강의를 들으면 된다’는 대답이 올라올 정도로, 일본어 강의에 관한 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력사항
일본 도쿄 근교 사이타마현 출신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석사
문화재청과 서울시청이 관리하는 서울의 문화재 안내문 책임 번역
전 서울대학교 언어교육원 제2외국어 교육부장